수퍼 소닉 영화 리뷰
수퍼 소닉 영화는 인기 비디오 게임인 소닉 더 헤지혹에서의 소닉의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소닉의 기본적인 정보는 블루 컬러의 고슴도치로써 엄청난 속도로 달려서 다양한 모험을 하는 것으로 유명한 캐릭터입니다.
슈퍼 소닉의 모토가 되는 비디오 게임 소닉 더 헤지혹의 경우 1991년에 처음으로 출시 되었고 그 후에도 많은 게임들과 애니메이션 그리고 영화 만화로써 확장되기 시작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그리고 소닉은 그의 아군들 즉 테일러와 같은 다양한 인물들과 닥터 로보트닉 즉 에그맨과 싸우게 됩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엄청난 속도감을 느낄 숭 ㅣㅆ습니다.
그리고 소닉 더 헤지혹은 영화로써 많은 성공을 이루었습니다. 원래는 소닉이 다른 이미지 였는데 많은 사람들에게 피드백을 받아 현재의 친숙한 소닉으로 돌아왔습니다.
수퍼 소닉 영화의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재미있었습니다. 의외로 소닉을 했던 사람이라면 잘 알듯이 다양한 팬서비스가 들어가 있어서 이스터에그를 찾는 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뭔가 애매하다는 점이 많았습니다. 속도연출도 조금 애매했고 스토리 진행에 경우에도 아쉬운 점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예전에 이상했던 소닉을 버리고 다시 만든 귀여운 소닉도 보기 좋았고 무엇보다 매력적인 소닉의 특징과 그리고 라이벌이였던 로보트닉의 매력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둘의 캐릭터성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총평하자면 나쁘지도 않고 좋지도 않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팬들 입장에서 생각하면 수많은 이스터에그가 나와서 좋았지만 스토리면에서 아쉬웠고 아이들 입장에서 생각하면 재밌게 볼 수 있는 오락영화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