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 첫 공식 솔로 indigo 발표
이번에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 씨가 첫번째 공식 솔로 앨범인 indigo를 발표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랩몬스터 씨는 indigo가 4년만의 나오는 자신의 작품이면서 자신의 솔직한 생각과 성향 가치관 이야기를 담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곡들은 미국 공영 라디오 방송인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에서 공개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방탄소년단 자체만으로 대한민국을 빛내준 한류스타이면서 이제 군대를 가는 진, 그리고 다른 멤버들의 각자의 활동에 도전하면서 방탄소년단 한명 한명의 스타성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특히 랩몬스터씨의 경우에는 시상식에서 뛰어난 영어실력으로 한국을 빛내게 했고 또한 뛰어난 작사실력을 가지고 있는 멤버라서 이번에 솔로 앨범인 indigo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랩몬스터씨는 인디고에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면서 음악에만 넣은 것이 아닌 포토에도 자신이 존경하는 화백의 작품을 걸면서 음악과 포토를 통해서 진정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싶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솔로 앨범은 마치 랩몬스터씨의 일기와 같은 진솔한 감정을 알 수 있는 앨범인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개인적으로 알쓸인잡에 나오게 되면서 공부에 대한 갈증과 지혜를 배우고 싶은 마음을 보고 진정으로 많은 것을 알고 싶어하는 지식인 같은 인물임을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대중적이면서도 예술적인 랩몬스터씨의 솔로 앨범을 내심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랩몬스터씨의 경우 뛰어난 작사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함축적인 가사가 내심 기대가 되곤합니다. 그리고 목소리의 경우에도 중저음 톤이지만 감정 표현이 상당히 뛰어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합니다. 물론 다른 한국의 정상급 래퍼들보다는 아쉬운 점이 많지만 항상 노력하면서 실력이 늘고 있으면서도 뛰어난 작사 실력뿐만 아니라 싱잉 랩은 방탄소년단에 무조건 필요한 인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